본문 바로가기

중학생 예르지르

[셀프네일]귀여운 봄꽃네일♬

[예르지르 짧은손톱스토리♬ #1]

 

이제 추운겨울이가고 완연한 봄이 온듯합니다ㅎㅎㅎㅎ 아침저녁엔 살짝 쌀쌀한듯 싶지만 오후에 따뜻한 햇살을 보면 괜히 들뜨고 설레는거같아요~

매년 봄, 여름마다 어김없이 플로럴 패턴은 눈길을 끌죠. 이번 s/s시즌에도 역시 플라워패턴은 유행을 한다고해요! 그래서 오늘은 플라워패턴으로 포인트로 쉬운 셀프네일아트준비해봤습니다~ㅎㅎㅎㅎ

 

 

쉽고 간단하지만 충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귀여운 꽃네일입니다! 정말 간단해서 30분도 채 안걸렸다는ㄷㄷ..

저는 코랄핑크색상을 바탕으로 깔고 연분홍 색으로 꽃을 그려 주었지만, 어떤 색상이나 상관없이 잘어울리는 네일이란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먼저, 큐티클제거 및 손톱정리를 해주세요!

저는 손톱이 짧은편이라 약간 긴 느낌이 들정도의 길이를 유지하고, 라운드스퀘어 모양으로 다듬고 있어요ㅎㅎ 큐티클제거는 꼭해주세요!

일단 바탕색을 발라주세요!

검지를 제외하고는 풀콧으로 발색해줬고, 검지는 딥프렌치로 포인트를 줬어요.

2콧을 발라준 모습입니다. 딱 봄이생각나는 색상이죠♥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2~3콧은 발라주셔야 해요!

 

다음은 꽃을 그릴건데요, 일단 도트봉으로 원하는위치에 5개의 점을 찍어 꽃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완성된 모습을 생각하면서 신중하게 찍어주세요~

*도트봉이 없는 분에게 꿀팁! 솜을제거한면봉, 이쑤시개, 연필등으로도 가능해요!

도트봉을 사용할 때는 사진처럼 매니큐어를 조금 덜어서 마르기전에 빠르게 찍어주는게 중요해요! 살짝이라도 매니큐어가 말랐을땐 꼭 새로 덜어서 사용해주세요. 말랐을때 사용하게 되면 얇은실이 생겨 망치는 경우가 생길수도.....

중지와 약지에 꽃을 두개씩 그려주었습니다. 꽃의 위치나 갯수는 각자의 센스를 발휘해서 취향대로 찍어주셔도 무관해요ㅎㅎ

 

그리고, 꽃의 중앙에 연보라색상을 이용해 작은도트 3개를 찍어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매니큐어를 살짝 덜어 도트봉을 이용해서 찍어 주세요.

 저는 비슷한 색상을 사용했지만, 상반되는 색상을 사용해도 괜찮고 실버나 골드펄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줘도 예뻐요!

 

다음은 나머지 비는 공간에 네일이 심심하지않도록 도트와 잎을 그려줄게요.

(중간에 마음에 안들어서 중지만 지우고 다시그린건 비밀.....ㅎ)

과정샷없이 쭉 했는데, 정말 쉬워요!

먼저 초록색 계열의 색상으로 물방을 모양을 그린다고 생각하고, 꽃 가까이에 도트를 찍은 후 바깥쪽으로 뾰족하게 쭉 빼주세요.

꽃 하나에 1~3개의 잎을 그려주는게 가장 좋아요ㅎㅎ

그리고 나서 남는 부분에는 마찬가지로 꽃을 중심으로 바깥으로 갈수록 점점 작아지는 도트를 3개정도 찍어주세요. 크기가 같은 도트를 찍어도 괜찮지만, 점점 작아지는 도트를 찍어주는게 보기에 훨씬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탑코트를 발라 마무리 해주세요!

*탑코트 바를 때 꿀팁!  네일무늬가 완전히 마르고 나서 발라주세요! 마르기 전에 바르면 탑코트의 붓에 쓸려서 네일무늬가 망가질 수 있어요~

 

이렇게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귀여운 봄꽃네일아트가 완성되었습니다♡

특별한 스킬 없이 도트봉만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네일이니 초보자들도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요즘 일교차도 심하고 감기가 유행한다고해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