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생 예르지르

언더래쉬도 드라마틱하게! 메이블린뉴욕 '빅아이즈 마스카라'

안녕하세요! 예르지르입니다^^

저는 평소에 눈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에요. 특히 속눈썹이 굉장이 얇고 짧아서 인조속눈썹을 사용하거나 마스카라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게다가 언더래쉬는 안보일정도로 짧고 얇아서 일반 마스카라는 사용하면 살에 묻고, 뭉치고.. 굉장히 힘이 들어요ㅠ 그래서 얇은 브러쉬의 마스카라를 필수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런 저에게 딱 맞는 마스카라를 발견했어요!!

바로 메이블린뉴욕의 '빅아이즈 마스카라'입니다.

 

(구매처 : 일본 나가사키의 백화점 'me you')

한국에서는 '메가아이즈 마스카라'라는 이름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완전히 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으나 외관과 디테일이 거의 똑같아요:D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검은 색상의 마스카라의 가운데에 빅아이즈 로고가 박혀 있어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에요.

그리고 위쪽엔 UPPER LASHES, 아랫쪽엔 LOWER LASHES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 두개의 브러쉬를 구분하기 쉽게 되어있어요.

크기는 작은 편은 아니에요. 잡기 편한 정도의 통통함과 길이감입니.

짠! 빅아이즈 마스카라를 양쪽 다 열어주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한쪽은 크고 촘촘한 브러쉬로 G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큰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한쪽은 얇고 작은 크기의 브러쉬로 언더래쉬나 숱이 없고 얇은 속눈썹에 꼼꼼하고 촘촘하게 바를 때에 좋아요!

얇은 브러쉬를 언더 속눈썹뿐만 아닌 윗속눈썹에 사용해도 꼼꼼하게 발려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용한 지 두 달정도 되었는데 마스카라 여러개를 돌려가며 사용해서 그런지 아직 꽤 많은 양이 남았어요. 하지만 그 점을 감안해도 용량이 꽤 많은듯해요:)

 

어퍼래쉬마스카라 브러쉬에요. 촘촘한 솔이고, 살짝 비틀어져 있어요. 굵은 브러쉬라 볼륨감이 확실히 살더라고요! 컬링력은 보통이었어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효과가 좋고 뭉침은 거의 없어요. 처음 사용할 땐 많은 양의 액이 묻어나오니 살짝 닦아낸 후 사용하는게 좋아요.ㅎㅎ

 

언더래쉬마스카라 브러쉬에요. 이거이거 속눈썹이 엄청 얇아서 거의 안보이는 제게 정말 잘 맞았어요. 간혹 너무 얇은 브러쉬들은 서너번 덧칠을 해야 티가날 만큼 적은양만 발리는 마스카라도 있었는데 이 마스카라는 적당히 얇아서 그럴일이 절대 없어요. 이니스프리의 스키니카라보다 살짝 통통한 두께의 브러쉬에요.

언더래쉬 뿐만아니라 윗속눈썹에도 이 브러쉬로 먼저 마스카라를 해준다음 두꺼운 브러쉬로 마스카라를 해주면 뭉침없이 더 예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해요!

 

 

   ↑(왼 : 어퍼래쉬, 오 : 언더래쉬)

워터프루프 기능을 살펴보기위해 마스카라를 손목에 사용해봤어요.

10분정도 마스카라를 굳힌 후 약 1분동안 흐르는 물에 손목을 데고 있었어요.

 

그리고, 결과입니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다고 적혀 있지는 않았지만 내심 기대해봤는데 역시나 워터프루푸 기능은 없네. 하지만 물에 번지지는 않고 모양 그대로 떨어져서 만약 지워진다고 해도 수정화장에 용이할 듯 해요.

사용해본 결과 워터프루프 기능은 없지만 장시간 사용에도 지워지거나 번지는 일은 없었어요! 다만, 영화를 본다던지 눈에 뭐가 들어가서 눈물을 흘리면 대참사가ㅜㅜ

 

언더래쉬에 마스카라를 쉽게 하고싶으신분, 얇은 속눈썹에 맞는 마스카라를 아직 못찾으신분, 속눈썹이 더 길고 예뻤으면 하는 모든분들께 '메이블린 빅아이즈(메가아이즈) 마스카라' 추천합니다ㅎㅎ

 

로그인 없이도 공감버튼 클릭이 가능해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YErJIr's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