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생 예르지르

[속눈썹] 아리따움 신상 속눈썹! (No.10, No.11, No.12)

안녕하세요- 예르지르입니다!

아리따움에 속눈썹이 리뉴얼되면서 신상 나온거 다들 아시죠???

 

이번 속눈썹 정말 대박♥ 아리따움이 일냈더라구요ㅋㅋ!

 

 

아이돌래쉬는 베이직,마이크로,네츄럴 이렇게 세가지의 종류로 나눠져있는데 타입별로 3천원, 4천원, 6천원으로 가격대에도 차이가 있어요.

브라운색상. 블랙색상, 투명라인, 언더래쉬 등등 취향대로, 상황별로 나에게 잘 맞는 속눈썹을 고를 수 있으니 매장에 가서 잘 살펴보시고 겟하시길!ㅎㅎ

아, 속눈썹은 매진이 잘 되는 제품중 하나에요. 특히 1:1 세일기간에는 거의 매진이죠ㅜ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구매처 링크- (http://www.aritaum.com/noleft/leftNonProductDetail?PRDID=P0000000000000008001)

 

 

저는 이 중 10호 리얼핏, 11호 워너비모델, 12호 드레스업 이 세종류를 구매했습니다~~

모두 8mm로 같은 길이지만 10호는 브라운색상, 11호는 블랙색상, 12호는 볼륨있는 블랙색상으로 10호가 가장 자연스럽고- 12호가 가장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었어요.

 

위부터 10호 11호 12호 입니다. 사진으로 속눈썹들의 차이를 한번에 담아내기에 힘이 좀 들었어요ㅠㅠ

속눈썹들이 전체적으로 가로길이가 약간 긴편이에요. 내 눈에 속눈썹을 대본 후 맞는 길이로 잘라서 사용해 주세요. 꼭 잘라서 사용해 줘야 잘 붙고,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어요!

 

왼쪽이 10호(브라운), 오른쪽이 11호(블랙)입니다. 길이와 디자인이 거의 같고, 색상의 차이만 보이는 듯 해요. 디자인도 길이도 모두 무난무난- 해용.

10호 브라운색상은 붙였을 때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해서 연한화장에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어요.

11호는 블랙색상이지만 섬세한 모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편이에요.

 

위에서부터 10호, 11호, 12호입니다. 이 사진이 12호의 볼륨감이 가장 잘 보여지네요~

12호는 11호에서 약간의 볼륨감만 더해주었다고 해요. 데일리로 사용하긴 약간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진한 화장이나 특별한 날에 사용할 때 더 예쁠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면 특에서 떼어넨 속눈썹이 일자로 쭉- 펴진것 보이시죠? 베이직이나 마이크로라인도 이런진 모르겠는데 제가 사용해 본 네츄럴라인 속눈썹은 정말 정말 정말! 얇고 가볍고 눈이 편했어요.

원래 아리따움속눈썹 6호 데일리를 사용했었는데요, 그에 비해 가격이 비싸긴하지만ㅠ 비싼값 하는 아이에요!♥

눈이 편하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속눈썹 찾으신다면 아리따움 아이돌래쉬 추천해드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공감버튼 클릭이 가능해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 YerJir